| 제목 | 날짜 | 조회 | 추천 | 글자수 | |
|---|---|---|---|---|---|
| 공지 | 당분간 연재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 26.06.05 | 21 | 0 | - |
| 공지 | 안녕하세요 이사때문에 이틀정도 휴재를 해야 할것 같습니다. +1 | 26.06.01 | 9 | 0 | - |
| 66 | [제62화] 조선을 시험하다!!! | 26.06.03 | 83 | 3 | 12쪽 |
| 65 | [제61화] 만주가 비었다!!! | 26.05.31 | 93 | 4 | 9쪽 |
| 64 | [제60화]동인도회사, 청을 찢다 | 26.05.29 | 104 | 4 | 10쪽 |
| 63 | [제59화] 상놈 옷이라더니, 양반도 입었다. | 26.05.28 | 103 | 4 | 9쪽 |
| 62 | [제58화] 연발총은 실패했고, 쇼군은 웃었다!!! | 26.05.27 | 114 | 3 | 14쪽 |
| 61 | [제57화]동인도회사, 조선을 노리다 | 26.05.26 | 117 | 4 | 11쪽 |
| 60 | [제56화]산탄총? 네가 알아서 해라 | 26.05.25 | 121 | 4 | 13쪽 |
| 59 | [제55화]절박한 막부, 폭주하는 기훈 | 26.05.24 | 121 | 4 | 12쪽 |
| 58 | [제54화]기훈의 각성!! | 26.05.23 | 126 | 4 | 12쪽 |
| 57 | [제53화]동상이몽:그들의 사정 | 26.05.22 | 131 | 3 | 11쪽 |
| 56 | [제52화]조선을 다시보다!!! | 26.05.20 | 137 | 4 | 11쪽 |
| 55 | [제51화]상처뿐인 해전 | 26.05.19 | 131 | 4 | 13쪽 |
| 54 | [제50화]서역의 함포, 다대포를 지우다 | 26.05.19 | 131 | 5 | 16쪽 |
| 53 | [제49화]노예라고? 노예? | 26.05.18 | 134 | 5 | 13쪽 |
| 52 | [제48화]역사를 바꾼 놈, 부산으로 가다 | 26.05.17 | 136 | 5 | 18쪽 |
| 51 | [제47화]기훈의 나비효과 | 26.05.17 | 141 | 5 | 15쪽 |
| 50 | [제46화]검은 범선, 조선을 겨누다 | 26.05.15 | 156 | 4 | 16쪽 |
| 49 | [제45화]서로를 향한 짙은 안개 | 26.05.14 | 151 | 3 | 14쪽 |
| 48 | [제44화]파직 대신 북방 공사!!! | 26.05.13 | 163 | 5 | 14쪽 |
| 47 | [제43화]본원의 붓 | 26.05.12 | 162 | 6 | 17쪽 |
| 46 | [제42화]정약용의 이용후생, 대조선을 설계하다 +2 | 26.05.11 | 162 | 5 | 14쪽 |
| 45 | [제41화]오만하다, 참으로 오만해!!! | 26.05.11 | 163 | 5 | 17쪽 |
| 44 | [제40화] 백성들아, 과인이 틀렸느냐? | 26.05.10 | 172 | 5 | 12쪽 |
| 43 | [제39화] 나는 그런 원대한 뜻을 품은 적이 없는데? | 26.05.09 | 177 | 5 | 17쪽 |
| 42 | [제38화] 검은 손, 부산 앞바다에 닿다! | 26.05.08 | 182 | 4 | 15쪽 |
| 41 | [제37화]검은 손, 대마도를 치다 | 26.05.07 | 183 | 5 | 16쪽 |
| 40 | [제36화]길이 뚫리면 양반이 무너진다!!! | 26.05.07 | 191 | 5 | 16쪽 |
| 39 | [제35화]국밥보다 건빵이 필요했다!!! | 26.05.06 | 189 | 6 | 19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