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따 이등병의 1차 대전 생존기

무료웹소설 > 일반연재 > 전쟁·밀리터리, 대체역사

di********
작품등록일 :
2020.11.21 18:30
최근연재일 :
2024.05.10 16:21
연재수 :
1,017 회
조회수 :
742,574
추천수 :
21,451
글자수 :
5,647,234

Comment ' 28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4.03.02 13:32
    No. 1

    아르메니아인, 조지아인 등의 수많은 캅카스 민족들이라고 고쳐주세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4.03.02 13:42
    No. 2

    지적 감사합니다! 수정하겟습니다!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5 g5******..
    작성일
    24.03.02 15:52
    No. 3

    프랑스의 정치인들도 독일로부터 뭔가를 얻어내야 한다는 공통적 입장일겁니다 그러나 협상파 정치인들도 독일이 협상을 거부하거나 외교적 수사로 시간만 끈다면 결국 강경파로 돌아설겁니다 소련도 터키와 프랑스에게 대공세가 있기전까지 결정하라고 압박하겠죠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4.03.02 15:56
    No. 4

    네 지금 독일 외무부는 외교적 수사로 시간 끌 생각이니 조금만 있으면 프랑스에서 강경파 정치인들이 득세하겠네요 정말 소련은 터키와 프랑스에게 숟가락 얹을거면 빨리 결정하라고 하겠네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4.03.02 20:08
    No. 5

    그전에 독일이 일단 알자스 로렌에 한해서 프랑스 인들의 자유로운 출입 허가와 프랑스어 사용 인정, 프랑스인의 경제적 활동 인정 등을 해서 협상파들의 힘을 어느 정도 남기겠지만요. 또 독일군을 프랑스 국경 최소 15km 밖으로 물려나는 등의 조치도 취하고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4.03.02 20:19
    No. 6

    네 어떻게 해서든 독일은 프랑스 협상파들이 힘을 유지하도록 해야겠죠 이 정도는 충분히 허가하겠죠 독일군을 프랑스 국경 최소 15km 밖으로 물러난다는건 프랑스 온건파들 입장에서는 꽤나 마음에 들겠네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4.03.02 20:11
    No. 7

    그 외 알자스 로렌에 대한 추후 협상과 관세 등의 협상은 시간을 끌 거고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4.03.02 20:20
    No. 8

    네 알자스 로렌에 대한 추후 협상, 관세는 최대한 시간을 끌겠네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5 g5******..
    작성일
    24.03.03 05:33
    No. 9

    영토를 주는것이 아닌 외교적 수사로 쓸때없는것들을 남발하는거면 프렁스 정치인들도 모르지 않을겁니다 준다고 하면 준다고 확실하게 말을 하겠죠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4.03.03 08:27
    No. 10

    네 그렇긴 하죠 금방 알아채겠죠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4.03.03 13:25
    No. 11

    솔직히 알자스 로렌을 독일이 순순히 줄리가 없죠. 영토를 국민투표 등을 준다고 해도 잘못하면 정권이 날라갈수도 있잖아요. 전에 히틀러와 한스가 그렇게 프랑스에 영토를 돌려줄지를 검토했다가, 빌헬름 3세는 물론, 나치당 내에서의 반발 등으로 없었던 일이 되었으니까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4.03.03 13:28
    No. 12

    물론이죠 알자스로렌 주는건 말이 안되죠 반발이 엄청나고 내각이 바뀌겠죠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5 g5******..
    작성일
    24.03.03 14:31
    No. 13

    협상파 정치인들 생각은 이걸겁니다

    ???:어차피 안줄거 같은데 주면 우리야 공짜로 받는거고 안주면 전쟁하지 뭐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4.03.03 16:29
    No. 14

    하긴 이게 더 논리적이네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4.03.03 16:26
    No. 15

    그치만 프랑스가 먼저 침공하면, 영국과 미국은 무조건 참전은 하지 않을 건데다, 곧 일본이 영프미를 공격할거라, 독일과의 전쟁이 무산되겠지만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4.03.03 16:30
    No. 16

    네 영국은 지금 식민지들도 있고 극동 문제도 있는터라 영국도 미국도 참전하지는 않겠죠 아! 일본이 영프미 공격하면 정말 프랑스에서 독일 공격하는거 무산되겠네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4.03.03 16:26
    No. 17

    그렇다고 해도 영국과 미국이 독일 견제를 위해 프랑스를 일정 수준 돕겠지만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4.03.03 16:30
    No. 18

    프랑스가 독일 공격 직전까지 갔다가 진주만 공세로 없어지는 전개될거 같네요 ㄷㄷㄷ네 영미가 프랑스 돕겠죠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5 g5******..
    작성일
    24.03.04 05:25
    No. 19

    프랑스는 식민지 전쟁을 외인부대로만 합니다 독일과의 전쟁은 본토에서 일어나는 전쟁이라 식민지 전쟁과는 별개로 취급되며 프랑스 해군이 증원할 일은 있지만 프랑스 육군의 주력이 빠질일은 없습니다 그리고 영국도 식민지 전쟁을 인도군이나 호주군 캐나다군 같은 자치령 군대로 하지 본토에서 군대 안뺍니다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4.03.04 12:06
    No. 20

    아 하긴 프랑스는 외인부대로만 식민지 전쟁하네요 육군의 주력이 빠질 일은 없긴 하네요 본토 군대가 중요하죠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4.03.04 06:22
    No. 21

    그치만 일본군 전체를 식민지군과 자치령 군대로만 하는건 한계가 있을거라 독일 견제가 어느정도 약해지겠지만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4.03.04 12:06
    No. 22

    그쵸 특히 함대 전력은 어느 정도 극동 등으로 보내야겠죠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5 g5******..
    작성일
    24.03.04 09:32
    No. 23

    프랑스의 동남아 식민지는 베트남 하나이며 주력은 영국령 인도군과 미군 호주군이 담당할겁니다 애초에 베트남까지 올수 있을지도 의문이고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4.03.04 12:06
    No. 24

    아 하긴 프랑스 동남아 식민지는 베트남 하나고 극동에는 영국군과 미국 호주군도 있긴 하네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4.03.04 12:56
    No. 25

    그렇긴 하지만 인도차이나 식민지군과 미국 태평양 함대, 홍콩 및 싱가포르 주둔군이 바로 전멸 당하거나 최소 2~3개월 내에 전멸 한다면, 본국에서 병력을 빼야 할거예요. 물론 영국은 호주군, 뉴질랜드군, 인도군 등을 빼겠지만, 함대 전력을 보낼수 밖에 없을거고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4.03.04 21:22
    No. 26

    그쵸 그렇게 되면 결국 본국에서 병력을 빼내야 하겠죠 함대 전력은 보낼 수 밖에 없겠죠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4.03.04 12:59
    No. 27

    근데 네덜란드 동인도회사까지 일본이 친다면, 네덜란드 군도 파견 될거라, 일본군이 현대 인도네시아에 주둔한 네덜란드 군인들을 빠른 시내로 전멸 시켜야 겠네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4.03.04 21:23
    No. 28

    네 네덜란드군은 워낙 약체인터라 빠르게 전멸당하겠네요 일본은 네덜란드 동인도 회사까지 칠거 같네요

    찬성: 0 | 반대: 0


댓글쓰기
0 / 3000
회원가입 목록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장난 또는 허위 신고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작품 신고의 경우 저작권자에게 익명으로 신고 내용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