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따 이등병의 1차 대전 생존기

무료웹소설 > 일반연재 > 전쟁·밀리터리, 대체역사

di********
작품등록일 :
2020.11.21 18:30
최근연재일 :
2024.05.10 16:21
연재수 :
1,017 회
조회수 :
743,258
추천수 :
21,451
글자수 :
5,647,234

Comment ' 83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2.02.19 17:14
    No. 31

    그럼 여기서는 힘러와 하이드리히도 인기가 엄청날것 같네요. 여기서는 힘러와 하이드리히의 행동이 정상적일 거니까 뭐라도 깔수도 없을거니까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2.19 17:21
    No. 32

    그렇겟네요 ㅎㄷㄷ 힘러와 하이드리히는 좌파 지식인들의 지지도 받겟네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5 g5******..
    작성일
    22.02.19 18:31
    No. 33

    그러고보니 독일이 파리 점령햇어도 시간만 끌면 협상국이 이길텐데 프랑스 정부가 너무 어리석었네요 미국물자들로 오히려 사정이 나아졌을텐데 왜 협상여론이 떠오른건지..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2.19 18:35
    No. 34

    억 그렇긴 하네요 생각해보니! 왜 갑자기 협상이 되엇는지 리메이크때 서술을 해야겟네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2.02.19 18:33
    No. 35

    https://youtu.be/m7pEg3h-eVc 여기서는 독일이 원역사 보다 더 빨리 중국과 손잡으며 이탈리아와 미국등도 끌어들이는게 좋을것 같네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2.19 18:34
    No. 36

    네 1차대전 결과가 달라졋으니 원역사보다 더 빨리 중국과 손잡을 개연성이 잇죠! 영상 감사합니다! 그 당시 중국에 대해 전혀 몰랏는데 많은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2.19 18:46
    No. 37

    중국 기초 학력 저하가 심각했네요 독일이 도와줘도 힘들거 같은데...저런 이유가 있었군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2.02.19 18:37
    No. 38

    특히 1930년쯤에 독일군이 본격적으로 증강할거니까, 중국군쪽도 1937년쯤에는 정예병은 개인 소총을 가지며, 무기 체계를 독일산 무기들로 통일하고 편제등을 독일식으로 완벽하게 편제하며 총 45만명을 가지고 있는게 좋을것 같네요. 부족한 돈은 합작기업등과 중국인 노동자등을 통해 채우고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2.19 18:48
    No. 39

    네 그렇게 스토리가 흘러가면 원역사와는 다르게 정예병이라도 개인 소총을 가질 수 잇겟죠 그리고 무기 체계 통일이 중요할거 같네요 원역사에서는 탄약 종류도 여러 가지엿으니 이걸 통일하면 많은 부분이 해결되겟네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2.02.19 18:41
    No. 40

    그냥 원역사의 https://namu.wiki/w/%EC%A3%BC%EC%A4%91%20%EB%8F%85%EC%9D%BC%20%EA%B5%B0%EC%82%AC%EA%B3%A0%EB%AC%B8%EB%8B%A8 주중 독일 군사 고문단이 진행하려 했던 일들을 중일전쟁전 까지만 완료해도 엄청난 발전을 이룰거라고 말씀드리고 십네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2.19 18:59
    No. 41

    와 이걸 중일전쟁까지 완료한다면 역사가 다르게 흘러가겟네요! 중국이 돈이 더 잇으면 좋을텐데 ㄷㄷㄷ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2.02.19 18:45
    No. 42

    특히 지방군도 원역사의 독일식 정예 사단까지는 아니라고 해도 3분의 2에서 2분의 1의 개인 무장과 대포등의 중무기가 일본군의 절반 정도라도 가지고 있으며, 교육등을 좀더 빨리 개선한다면 지방군도 쓸만 할거고요. 근데 군벌군은 저도 잘 모르겠네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2.19 19:00
    No. 43

    교육 문제 개선이 시급할거 같네요 자료를 더 조사하도록 하겟습니다!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2.02.19 18:47
    No. 44

    그치만 군벌군쪽도 합작 군수 공장등에서 나온 대전차 소총과 박격포등만 줘도 게릴라전에서는 충분히 쓸수 있을거고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2.19 19:03
    No. 45

    그렇네요 대전차 소총 박격포 정도만 주어져도!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99 증오하는자
    작성일
    22.02.19 18:57
    No. 46

    n2063_s020921:// 냅. 거기다 SA도 SS에 흡수된다면 완벽한 시민군이지요. 그럼에도 시민 사회에서는 공산당일지라도 잔혹한 토벌과 카이저의 총애를 받는 나치당이라 카이저의 사냥개로서 진짜 시민군이 아니라는 비난을 피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게다가 역사가 바뀌어도 그가 가진 오컬트 수집 취미나 모략등으로 인해 힘러는 많은 비난을 받을겁니다. 또한 하이드리히 역시 성폭행 의혹도 있을뿐더러 이 세계에서 나치당과 SS입지가 낮기에 그냥 고위 SS로 정도만 알려질테죠. 솔직히 하이드리히는 보어만 같이 비선처럼 실질적으로 SS를 이끌터라 그 이름이 대중에 잘 안 알려졌겠죠. 더군다나 독립세력도 지원하기에 총독이 될 일도 없으니 명성은...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2.19 19:05
    No. 47

    네 물론 비판도 잇을거 같네요! 헉 하이드리히 이 양반이 성폭행 의혹이 잇었군요 ㅎㄷㄷㄷㄷ 힘러에 대해서도 알아보야겟습니다 카리우스 자서전보면 의외엿던게 카리우스가 대놓고 나치당 비판해도 힘러가 별 말 안하고 수긍을 하더라구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2.02.19 19:04
    No. 48

    그치만 원역사랑은 다르게 진행되서 ss와 sd가 비판을 받는다고 해도 ss와 sd의 기본적인 임무는 시민 보호와 강경공산주의자 감시및 소탕, 그리고 군부 견제및 감시, 점령지 안정화 임무 니까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2.19 19:06
    No. 49

    네! ss랑 sd가 시민 보호하고 강경공산주의자 감시, 소통하고 군부 견제, 점령지 안정화 임무에 충실하면 지지를 받을거 같네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2.02.19 19:05
    No. 50

    그래서 오히려 힘러가 문화재 보호등에 적극적으로 나서면 전쟁에 도움이 되서 한스와 히틀러등이 우호적으로 볼걸요? 그리고 하이드리히도 나중에는 명성등이 알려지겠죠.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2.19 19:08
    No. 51

    오 그렇네요 여기서 힘러가 문화재 보호에 적극적으로 나서면 국제 여론도 좋아지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2.02.19 19:06
    No. 52

    게다가 여기서의 상황에서는 힘러와 하이드리히등의 도움이 필요하죠. 군부를 견제 해야 하니까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2.19 19:11
    No. 53

    그렇네요 군부 견제 역할이 확실히 필요하죠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99 증오하는자
    작성일
    22.02.19 19:52
    No. 54

    n2063_s020921://물론, 표면상 SS는 멋진 군복으로 이미 시선을 잡는 만큼 역사와 다른 행보로 이미지는 더 좋아지겠죠. 근데, 이럴 경우 경찰과 구분이 어려울테고 생각외로 경찰들과의 갈등이 클 것 같네요. 수사권이나 권한에서 어찌될지...

    아무튼, 자세한 것 모르는 일반인들에게 인기 최고일겁니다. 그런면에서 힘러나 하이드리히도 은근 인기있겠죠. 다만 무장 SS는 아직 제국군에 비해 병력이나 장비 질이 부족하여 정예병 이미지 가지며 인기있으려면 시간이 필요할겁니다.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2.19 20:37
    No. 55

    나치당 지지율에도 도움이 될거 같네요 하긴 무장 ss는 정말 제국군에 비하면 병력, 장비질은 부족할거 같네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2.02.19 20:02
    No. 56

    뭐 경찰쪽이 게슈타포를 이끄면 어느정도 균형이 맞지 않을까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2.19 20:37
    No. 57

    오 경찰이 게슈타포 이끌면 되겟네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2.02.19 20:03
    No. 58

    그러면 ss와 sd를 견제하는 제 3의 세력을 경찰과 게슈타포로 하기에는 충분할것 같으니까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2.19 20:38
    No. 59

    그러네요 ss와 sd는 경찰과 게슈타포가 견제하고!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3 n2******..
    작성일
    22.02.19 20:19
    No. 60

    https://youtu.be/sbO6M55Fmb0 만약 여기서도 이게 일어난다면 일본쪽에 이득이 될 가능성이 있을것 같아서 올릴게요.

    찬성: 0 | 반대: 0


댓글쓰기
0 / 3000
회원가입 목록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장난 또는 허위 신고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작품 신고의 경우 저작권자에게 익명으로 신고 내용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신고